비 오는 일요일 저녁 대리운전 후기(서면에서 시작해 강서구 대저동 심야 탈출기)

이미지
어제 일요일은 집을 나서기 전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었습니다. 비 오는 날은 콜이 줄어들 때도 있어 나갈지 말지 고민이 됐지만, “그래도 나가면 번다”라는 생각으로 결국 일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운행은 서면을 시작으로 연산동, 서동을 거쳐 심야 시간대에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부산 강서구 대저동 수문 까지 가게 된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무사히 탈출했던 경험을 기록해보려 합니다. 부산 강서구 대저동 화명대교 1. 첫 번째 콜(카카오 대리) – 서면 → 서대신동 일요일이라 서면과 남포동 중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서면으로 이동했습니다. 의외로 기사님들이 많지 않았고, 콜도 평소의 절반 수준으로 느껴졌습니다. 비가 살짝 내려 근처 버스정류장에서 대기하던 중 약 5분 만에 콜이 울렸습니다. 서대신동이라는 글자만 보고 바로 수락했고, 단가도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출발지까지는 3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었고, 도착해 보니 지인들 여러 명이 함께 있어서 경유해야 하나? 생각했지만, 차주 혼자만 탑승했습니다. 차량은 기아 쏘렌토 신형 이었고 중앙대로와 부산터널을 이용해 약 20분 정도 운행한 뒤 무사히 주차까지 마쳤습니다. 대화는 거의 없었지만, 손님 휴대폰에서 흘러나오는 유튜브 쇼츠 영상이 은근히 재미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2. 두 번째 콜(카카오 대리) – 자갈치역 인근 → 연산동 다음 콜을 위해 서대신동 도착지 에서, 자갈치역 쪽으로 이동하려고 버스를 타고 가던 중 콜이 하나 떴습니다. 출발지는 약 400m 거리였고 도착지는 연산동이었습니다. 단가는 살짝 아쉬웠지만 다음 연계를 생각해 수락했습니다. 일요일 에는 왠만하면 수락하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주차장에 도착해 보니 손님이 대기 중이었고, 차량은 제네시스 GV80 이었습니다. 주차장 4층에서 1층까지 내려오는 길이 꽤 좁아 조금 신경이 쓰였지만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었습니다. 중앙대로를 이용해 이동했고 차량 ...

부산 뚜벅이 카카오 대리기사 완벽한 복귀콜

첫번째 콜

보통 오후 8시쯤 출근 하지만 20분 정도 늦게 나오게 되었습니다. 버스를 타고 서면역 으로 갑니다. 도착해서 주변기사님 현황을 보니까 생각만큼 많지는 않은 것 같아서 조금만 기다리면 콜이 뜰 것 같았습니다. 약 20분 정도 대기 했고 콜이 울립니다. 출발지는 바로 옆 주차장이었고 고객님 과 통화 후 이동하였습니다. 타워 주차장에서 차를 출 차 한다고 잠시 기다린 후 출발합니다. 차량은 현대 i30초기형 디젤 모델으로 최근 거의 보기 힘든 차입니다. 중앙대로 와 거 제로를 이용해서 도착지인 온천동까지 약 20분 걸려서 도착합니다.


두번째 콜

첫 콜 완료 후 내리막을 잠시 내려와서 온천장역 쪽으로 걸어가던 중 동래역 으로 갈지, 허심청 쪽으로 갈지 고민하다가 동래역 으로 가기로 합니다.하지만 반대쪽으로 걸어가서 어쩔수 없이 허심청 으 로 가서 대기합니다. 그래도 덕분에 바로 옆 주차장에서 남부민동 까지 가는 콜 이 뜹니다. 단가도 좋고 이동경로도 좋았습니다. 손님과 만나서 출발합니다. 차량은 코란도C 였고 도시고속도로(번영로) 를 이용해서 25분 정도 운행 후 완료 하였습니다.


세번째 콜

남부민동 완료하고 근처의 부평동 족발 골목 쪽으로 이동합니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생각보다 콜 이 없었습니다. 아마도 20분 정도 대기하고 콜을 받았습니다. 부평동 에서 동래 근처까지 가는 콜 입니다. 출발지 까지 약 5분 걸렸고 차량은 그랜드카니발이었습니다. 차량에 탑승하니 시트와 핸들 열선 이 켜 있어서 따뜻하게 운행할 수 있었습니다. 중앙대로 를 이용해서 30분 정도 운행후 도착했고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네번째 콜

세 번째콜 완료 후 동래역 쪽으로 가기 위해 걸어 가던 중 콜 이 뜹니다.바로 수락했고 확인해보니 출발지 까지는 700m 정도 였는데 경사가 있는길이라 다소 시간이 걸렸습니다.도착해보니 손님이 일행과 있었고 차량은 아반떼 MD 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운전해보는 차량 입니다. 일행분 경유 한번하고 목적지인 주례까지 갑니다. 가는 도중 이런저런 얘기를 많이 했습니다.도착지 도착 후 손님이 커피 한잔 사주신다고 해서 갔는데 매장이 운영 시간이 끝나서 언제 만날 지도 모르지만 다음을 기약했습니다.가끔씩은 이런 분들이 있어서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다섯번째 콜

주례 도착 후 이제 막차 시간도 지나서 대중교통이 없어서 합차를 타려고 냉정역 으 로 이동해서 기다립니다. 그때 갑자기 콜 이 떴고, 부전동 만 보고 수락합니다. 출발지 는 도보로 5분 정도였고 도착지는 부전동 입니다. 출지에 도착하니 차량은 BMW7 시리즈였고 약 10분 정도 운행 후 완료하였습니다. 전혀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콜 을 받으니까 보너스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도착해 보니 부전동 은 아직도 번화함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여섯번째 콜

서면 에서 25분 정도 대기했고 콜이 떠서 바로 수락합니다. 확인해보니 명지 까지 가는 콜 이었습니다. 출발지 는 도보로 5분이었고 도착해 보니 손님이 있었고 차량은 BMW 520d였습니다. 술을 많이 드셔서 그런지 차에 타자마자 잠시 통화하고는 잠들었습니다. 약 30분 정도 운행 후 주차까지 마무리해드리고 완료하였습니다. 명지 에 이 시간에 몇 번 와서 콜 받은 적이 있어서 기다려봤지만 어제는 너무 조용해서 하단역 까지 가는 합차 를 탑니다.


일곱번째 콜

합차 를 타고 하단역 도착해서 다시 서면 가는 합차를 기다리던 중 콜 이 뜹니다. 집 근처인 연지동 만 보고 수락합니다. 혹시나 취소하면 어쩌지 하는 불안감을 가지고 출발지 로 이동합니다. 사실 가는 도중이나 도착해서도 취소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입니다. 출발지 까지 거리는 900M 정도였는데 지하도 지나고 신호 대기 때문에 15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 목적지에 차량이 있었고 바로 출발합니다. 이번 손님도 술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 곧바로 잠들었습니다. 강변대로 와 동서 고가로 를 이용해서 약 25분 정도 걸렸습니다. 정말 이렇게 집 근처까지 콜 을 받는 경우가 잘 없는데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부산 카카오 티맵 대리 기사 심야 시간 복귀 하는 방법

부산 카카오 티맵 뚜벅이 대리기사 해운대 양산 운행 일지

부산 카카오 티맵 뚜벅이 대리기사 외곽지역 운행 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