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운전하면서 경험한 수동변속기 차량 이야기 (포터·K3·벨로스터·코란도C·포르테쿱·스타렉스)
언제나 처럼 서면으로 가기 위해서 버스를 기다리던 중 카카오 콜 이 뜹니다. 도착지가 강서구 생곡동 인데 처음에 한번 보고 넘겨 버렸습니다. 그러다가 다른 콜 기다리는데 다시 뜨길래 고민하다가 저절로 눌러져서 수락 하게 되었습니다. 네비 로 확인해보니 이동 거리가 20km가 넘어서 그렇게 좋은 콜 은 아닌것 같았습니다. 도착지 에서 번화가 콜 지로 이동하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릴것 같았지만 이왕 수락한거 기분좋게 출발지 로 이동합니다.도보로 5분만에 도착했고 주차장에 손님이 있었습니다.차량은 르노 QM6입니다. 백양터널을 이용해서 주행합니다. 대략30분정도 걸려서 도착후 마무리 합니다.
첫 콜 완료하고 다행히 주변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명지동 쪽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조금 갔을때 티맵으로 콜이 떳는데 도착지가 남천동 만 보고 수락 합니다. 물런 단가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출발지 까지 버스를 내려서 다시 반대쪽에서 환승후 2정거장 이동해서 버스 하차후 손님과 만납니다. 차량은 지프 그랜드체로키 입니다. 처음 해보는 차량이었는데 폭이 넓고 차가 커서 주차할때 힘들었습니다. 동서고가도로 와 황령터널 을 이용해서 약35분 걸려서 완료후 주차까지 마무리 합니다.
두번째 콜 도착지 가 남천동 이라 바로 해변시장 쪽으로 이동합니다.생각보다 콜 이 많이 뜹니다. 몇개 놓치고 집중해서 콜 을 살펴봅니다. 시간이 지나가면서 마음이 조급해져서 어쩔수없이 정관가는 카카오 콜을 수락합니다. 보통 정관에서 콜 을 받아서 나오면 괜찮은데 시간이 애매해서 합차타고 나올 느낌이 들었지만 우선 운행을 시작합니다.차량은 아우디 A4입니다. 대남 지하차도 와 도시고속도로 를 이용해서 운행했고 약30분 걸려서 도착합니다.주차까지 마무리 하고 완료 합니다.
정관에서 결국 동래까지 가는 셔틀을 타고 이동합니다.시간이 새벽 1시가 다 되었고 아직 목표했던 금액을 하지 못해서 마음이 급했습니다.그러던중 티맵 으로 콜 이 떠서 우선 수락했습니다.단가는 약했지만 실제 이동거리가 2.5km 정도라 빠르게 완료할수 있었습니다. 도착지까지 약5분걸렸고 차량은 현대I30 입니다. 주차까지 완료했고 다시 동래역 으 로 이동합니다.
늦은 시간이라 동래에서 콜이 없어서 부전동 쉼터로 이동합니다.1시간정도를 대기했는데 콜 이 없어서 집으로 복귀하려는데 카카오 에서 콜 이 뜹니다. 운좋게 복귀콜 입니다. 바로 집근처라 연락후 이동합니다.도착지 까지 약7분 정도 걸렸고 주차까지 잘 마무리 했습니다.
이날은 첫콜부터 조금 힘든 여정으로 다음콜 까지 시간이 제법 걸렸고 연계가 썩 잘되지 않아서 다소 힘들었던 날 이었습니다. 하지만 나름 선방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