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운전하면서 경험한 수동변속기 차량 이야기 (포터·K3·벨로스터·코란도C·포르테쿱·스타렉스)
부전동 에서 20분 정도 대기중 부산 송도해수욕장 으로 가는 콜이 뜹니다. 단가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우선 수락합니다. 출발지 까지 10분정도 걸렸도 주차장에 손님이 대기중입니다. 차종은 현대 그랜저 HG입니다. 날씨도 춥고 차량 정체도 꽤 있어서 약 30분 운행 후 마무리합니다.
아파트 주차장에서 바깥으로 나와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해변가를 천천히 걸어가면서 콜 을 기다려봤지만 거센 바람과 추위에 도저히 안될 것 같아서 근처 버스정류장으로 이동합니다. 예전에는 몇번 콜을 받은 경험이 있어서 대기 해봤지만 최근 많이 바뀐것 같습니다.
이럴 거였으면 애초에 버스로 남포동 갔으면 30분 정도 절약할 수 있었는데 하는 후회도 밀려왔습니다. 남포동 도착해서 콜을 대기하는데 몇 개 뜨긴 했지만 그렇게 내키지 않아서 10분 정도 기다렸는데 그때 양정 가는 콜 이 뜹니다. 아직 버스 환승 시간이 남아 있어서 환승 후 1정거장 타고 내립니다. 300m 떨어진 곳에 손님이 차에서 대기 중이었고 차종은 현대 투싼 신형 입니다. 중앙대로 를 이용해서 양정 까지 약 25분 정도 걸려서 운행 마무리합니다.
양정 도착해서 시청역 방면으로 걸어갑니다. 그래도 연산동이 근처라 콜 이 제법 있는 것 같습니다. 몇 개 살펴보고 대기하는데 가성비 좋은 괜찮은 콜 이 떠서 수락합니다. 시청 뒤쪽에서 대연동까지 가는 콜 이고 손님과 만납니다. 차종은 기아 모닝 이고 일반 도로를 이용해서 약 20분 걸려 주차까지 마무리합니다.
대연동 도착해서 콜 을 대기 중입니다. 20분 정도 조용하다가 갑자기 맞춤으로 콜 이 떠서 수락합니다. 해운대 좌동 가는 콜 이고 출발지 까지는 약10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도착 해보니 손님이 차에서 대기 중이었고 차종은 푸조 입니다. 광안대교와 장산 터널을 이용했고 약 25분 걸려서 완료합니다.
다시 장산 방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래도 해운대 는 드문드문 콜 이 뜹니다. 콜 안 뜨면 셔틀 타고 이동하려고 생각하면서 대기 중인데 대연동 가는 콜 이 떠서 수락합니다. 단가는 정단가 였고 차종은 현대 산타페 신형입니다. 장산 터널과 광안대교 를 이용했고 약 20분 운행 후 마무리했습니다.
대연동 도착 후 인근 주차장 에서 콜 을 기다리는데 단가만 보고 수락했습니다. 티 맵 콜 이었고 경남 장유 까지 가는 건입니다. 출발지 까지 950m였지만 살짝 언덕길 이라 시간 조금 걸릴 것 같다고 양해 구하고 이동합니다. 약 15분 정도 걸렸고 도착해 보니 차종은 기아 카니발입니다. 황령터널과 동서고가로 그리고 일반국도를 이용해서 약 40분 걸려서 주차까지 마무리합니다.
장유 도착해서 콜이 있는 롯데마트로 이동 중이었는데 바로 인근 에서 양산 물금 까지 가는 콜이 떠서 수락합니다. 다른 기사님도 많이 있었는데 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약 5분 정도 이동 후 출발지 에 도착합니다. 차종은 신형 산타페 였고 손님과 탑승 후 출발합니다. 서김해 IC를 이용했고 약 35분 정도운행 후 주차까지 마무리했습니다.
이날은 첫콜이 선호하는 지역이 아니라서 많이 고민 했었지만 그래도 큰 어려움 없이 꾸준하게 연계가 되어서 생각보다 괜찮은 하루가 되었던 날 입니다. 그래서 왠만하면 첫 콜은 수락하고 운행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