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운전하면서 경험한 수동변속기 차량 이야기 (포터·K3·벨로스터·코란도C·포르테쿱·스타렉스)
첫 콜
첫 번째 콜 받기 까지 40분 대기 했습니다. 서면 에서 반여동 까지 가는 건 이고 출발지 는 바로 옆 주차장이어서 빠르게 걸어갔습니다. 약 5분 후 손님이 도착했고 출발합니다. 차종은 그랜드카니발 입니다. 중앙대로를 이용했고 연산교차로 를 통과하는 경로로 운행합니다. 저녁 시간임에도 정체가 있어서 약 30분 정도 운행 후 주차까지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두 번째 콜
반여동에서 약 10분 정도 기다려 봤지만 콜 이 없어서 버스를 타고 연산동 쪽으로 갑니다. 도착해 보니 11월 말일 임에도 거리가 다소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역시 20분 정도 대기할 때 단독배정으로 콜이 뜹니다. 단가는 마음에 안들었지만 이거라도 안 가면 계속해서 대기 하게 될 것 같아 수락하고 출발지로 이동합니다. 도착해 보니 차종은 제네시스 GV80입니다. 중앙대로를 이용해서 약 20분 정도 걸려서 도착 후 주차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세 번째 콜
연지동 도착후 콜 이 없을것 같아서 버스를 타고 부전동으로 갑니다. 주변을 살펴보니 기사님이 많이 없었고 콜 이 계속 뜨긴 했습니다. 약 15분 정도 대기할 쯤 티맵 에서 콜 이 뜹니다. 부전동에서 창원 중동 유니시티 까지 가는 콜입니다. 중동은 예전에 새벽 늦은 시간에 가보곤 두 번째 인데 콜 을 받아서 나왔으면 하면서 출발지로 갑니다.도착해보니 여러명 일행들이 있었고 차종은 제네시스 GV80입니다. 4명이 탑승했고 동서고가도로 와 남해고속도로 를 이용해서 이동합니다. 약40분정도 운행 후 창원 중동 유니시티 에 도착합니다.도착한곳이 어반브릭스 라는 콜 이 제법 뜨는 곳이라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네 번째 콜
어반브릭스 에서 화장실도 가고 잠시 대기후 콜 이 몇 개 뜨는데 마땅히 갈만한 게 없어서 고민하던 중 갑자기 티맵 에서 김해 가는 콜 이 뜹니다. 출발지는 바로 옆이라 손님에게 빠르게 이동하였습니다. 차종은 벤츠였고 일행이 있어서 경유 한번 요청해서 수락 후 이동합니다. 약 1.5km 떨어진 팔용동 까지 경유하는 건 이었고 잠시 운행 후 한 분 내려드리고 다시 김해로 향합니다. 김해 내외동 까지 약 20분 정도 운행후 도착하였습니다. 주차까지 잘 마무리하고 번화가까지 걸어가면서 콜 을 기다리는데 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부산까지 가는 합차 를 타는 순간 콜 이 떠서 바로 수락 합니다.
다섯 번째 콜
합차에서 바로 내려서 출발지 까지 약 5분 정도 걸어서 갑니다. 도착해 보니 손님이 차옆에 서있었고 바로 출발합니다. 차종은 현대 아반떼 MD였고 고속도로를 이용해서 약 30분 정도 소요되어서 양산 범어리 까지 도착하였습니다. 시간이 애매했고 콜이 없을것 같아서 곧바로 합차 타는 곳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약 20여분 대기후 합차를 타고 부산 덕천동 까지 이동하였습니다.
여섯 번째 콜
덕천동 에서 서면으로 가는 합차 를 기다리면서 혹시나 콜 이 뜨려나 보던 순간 진짜 콜 이 뜹니다. 그것도 집 근처까지 가는 건이라 곧바로 수락합니다. 출발지에 도착하니 손님이 바깥에 서있었고 차종은기아 K7입니다. 만덕 3 터널을 이용해서 초읍동 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되어서 도착합니다. 단가는 그렇게 높지 않았지만 집까지 갈 수 있어서 제 기준으로는 아주 만족 스러운 콜 이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